인사말
건강한 일상을 위한 더바디채널의 약속
안녕하세요, 바디채널 대표 김효남 입니다.
더바디채널은 “운동은 삶 그 자체”라는 믿음 아래, 피트니스를 넘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건강 문화를 만들어가고자 설립되었습니다.
기술과 데이터, 사람 중심의 철학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운동하고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사명입니다.
더바디채널은 앞으로도 트렌드를 선도하는 피트니스 플랫폼으로서, 더 나은 내일을 향해 끊임없이 나아가겠습니다.
여러분의 건강하고 가치 있는 삶, 그 여정에 더바디채널이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김효남

WHO WE ARE
4명의 전문성으로 완성하는 고객 중심 피트니스
운동 콘텐츠, 플랫폼 전략, 고객 경험 설계까지—각자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사용자 중심의 피트니스 생태계를 정교하게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정지용
GM
회원님들께서 어느 지점을 방문하시든 높은 서비스 품질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운영의 모든 과정을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개선과 관리로 더바디채널의 가치를 높이고,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내일을 만드는 피트니스 브랜드, 더바디채널을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정지용 드림

이기범
GM
더바디채널은 지역사회 건강징검다리 역할을 하고자, 재능기부 봉사활동, 대회주최, 후원과 기부활동 등 다양한 건강캠페인 운동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회원님들은 물론 주변 많은 지인분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친숙한 브랜드!
지역사회에 작지만 선한영향력을 전달하고, 이를 지속하기 위해 노력하는 바디채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기범 드림
.jpg)
임원재
GM
저희 더바디채널은 단순한 운동 공간을 넘어, 회원님의 삶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더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든 직영 지점의 운영과 고객 서비스를 총괄하며, 언제나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세심한 개선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진심을 담은 서비스로 신뢰받는 피트니스 브랜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원재 드림

정호준
GM
회원님들께서 어느 지점을 방문하시든 일관된 서비스 품질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프랜차이즈 운영 전반을 꼼꼼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더바디채널은 가맹점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모두가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운영 환경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가맹점의 경쟁력과 수익 향상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을 지속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호준 드림
